겟토토

gettoto

언더오버배팅 (오버언더배팅)

언더오버배팅

언더오버배팅

언더오버배팅 뜻

언더오버배팅 은 스포츠배팅에서 양 팀의 총 득점을 정확하게 예측하여 배팅하는 것 입니다.

스포츠배팅사이트에서 총 점수에 배당률을 넣어 정해진 총 득점보다 최종 결과의 득점이 높을 것인지 낮을 것인지 배터가 선택하는 배팅 입니다.

언더오버배팅 예시

예를 들어 미국 프로농구 NBA에서 골든스테이트와 시카고부스가 경기를 한다고 가정했을 시 배팅사이트는 언더오버 게임에 기준점을 제공합니다 정해진 기준점이 200점이면 배터는 해당경기의 최종 경기결과 득점이 200점이 넘을 것이라 예상한다면 오버에 배팅하면 됩니다.

반대로 최종 점수가 200점 이하로 예상된다면 언더에 배팅하고 경기결과 양 팀의 총 득점이 200점이 하라면 배팅은 적중 입니다.

언더오버배팅

오버언더배팅이 인기 있는 이유

요즘 해외스포츠 커뮤니티 사이트를 보면 승리확률이 높은 프로 픽스터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 픽스터들이 예측하는 경기를 보면 많은 수의 픽스터들이 오버언더배팅을 예측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승무패 배팅이나 다른 배팅에 비해서 언더오버배팅이 적중확률이 높거나 예측이 쉽기떄문 입니다.

예를 들어 2010년대 중반 한국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는 언더오버배팅에서 오버가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 이였습니다.

타선은 막강한데 상대적으로 기준점이 낮게 책정되어 많은 배터들이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는 항상 오버언더배팅에서 오버를 배팅하여 높은 배팅수익률을 올렸습니다.

언더오버배팅 노하우

오버언더배팅의 적중률을 높이려면 여러 가지 노하우가 있겠지만 가장 대표적으로 경기를 진행할 팀들의 공격력과 그리고 수비력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무래도 공격력이 좋은 팀의 경기에는 기준점이 높게 설정되겠지만 그만큼 오버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반대로 수비력이 약해도 기준점이 다소 높게 책정되지만 그만큼 다 득점이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또 하나 축구를 예로 들자면 조별리그의 경우 다득점 까지 따져야 하는 경우가 높기에 특정 경기에서는 승리를 물론이고 2골 혹은 3골 이상을 득점한 상태로 승리해야 하는 상황도 존재합니다.

그럴 경우 해당 팀의 경기전술을 공격적으로 나오게 되어 그만큼 득점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반대로 오버언더배팅을 피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농구 쿼터별 오버언더 배팅시 1쿼터의 오버언더 기준점이 48점이였는데 1쿼터 양팀 합산 점수가 48점을 훌쩍 넘어 60점 이상 나왔다면 보통은 2쿼터에 전술이 바뀌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2쿼터에는 1쿼터처럼 대량득점이 나올지 아니면 점수가 적게 나올지 예측하기 상당히 어려워 집니다.

그래서 전 경기가 혹은 전 쿼터에 기준점과 많은 차이의 대량 득점이 나왔거나 터무니 없는 적은 점수가 나왔다면 다음 경기의 오버언더배팅 이나 다음쿼터의 언더오버배팅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언더오버배팅

언더오버배팅에 적합한 종목

아무래도 축구나 야구처럼 야외에서 하는 종목보다는 농구처럼 실내에서 진행하는 종목이 오버언더배팅에 조금 더 적합 할 수도 있습니다.

축구나 야구의 경우 경기 흐름에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종목입니다.

날씨가 너무 춥거나 혹은 비가 온다면 경기결과에 엄청난 영향을 줍니다.

특히 야구의 경우 투수 한 명이 컨디션이 안 좋다면 예측 불가능한 상황들이 자주 발생됩니다.

반대로 선발투수의 실력이 좋지 않으면 기준점이 높게 책정될 확률이 높은데 실력이 좋지 않는 선발투수도 공이 한번 긁이기 시작하면 무실점으로 경기를 끝내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이처럼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축구나 야구보다는 외부 요인이 상대적으로 적은 농구가 언더오버배팅에 적합니다.

농구의 경우 날씨나 또 다른 요인으로 인하여 변수가 발생할 확률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보통의 경우 공격력이 좋은 팀들은 꾸준하게 기준점이 높고 수비력이 좋은 팀들의 경기에는 꾸준하게 기준점이 낮게 책정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